news

  • 2016.12.08 이벤트 이지미디어, '웹·앱 어워드 코리아 2016' 9개 부문 수상
  •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대표 이지영)는 웹사이트와 모바일웹,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하는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와 스마트앱 어워드 2016(SMART APP AWARD 2016)에서 총 9건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국내 유수의 기업과 기관으로부터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앱 제작을 요청 받아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이지미디어는 현대모비스 웹사이트로 '웹 접근성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고, 아모스 웹사이트는 '교육부문 통합 대상'을 거머쥐었다.  

     

    현대모비스 웹사이트는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 이용자들을 위한 반응형 웹으로 구축되어 미래창조과학부가 지정한 전문기관(웹와치)을 통해 '웹 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바이스 별 화면에 따라 배열이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을 구현해 가독성을 향상시켰으며, 순차적인 내비게이션을 생략하고 웹 페이지의 핵심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화면 낭독 프로그램, 특수 키보드 등 정보 보조기기와의 연결성도 확보했다.

     

    그 외에 이지미디어의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현대모비스 웹사이트-웹어워드 코리아 2016 웹접근성 이노베이션 대상 △아모스 웹사이트-웹어워드 코리아 2016 교육부문 통합 대상 △대명라이프웨이 웹사이트-금융일반분야 대상 △현대백화점그룹 통합채용 시스템-취업정보분야 대상 △고양어린이박물관 웹사이트-전시관분야 대상 △현대모비스CSR-사회공헌분야 대상 △케이에스넷 웹사이트-금융일반분야 최우수상 △엠브레인 패널파워 웹사이트-인터넷서비스분야 최우수상 △엠브레인 패널파워 어플리케이션 전문정보분야 대상 등이다.

    이지영 이지미디어 대표는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은 물론 제작사도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뿌듯한 성과를 얻게 됐다"며 "향후 모든 이들이 쉽고 편하게 웹 서비스를 이용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바로가기


목록으로